안녕하세요 : )
쇼호스트컴퍼니입니다.
밤사이 비가 많이 내린거같아요,
출근길에 땅이 촉촉하게 비내린 흔적이 있더라구요 : )
오늘 내일동안 비가 온다그랬는데
창밖에 보니 이렇게 맑네요!
비가 조금더 내려서 미세먼지가 다 가라앉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의 홈쇼핑 뉴스를 소개할게요!
현대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프로와 아마추어간의 이색 판매 대결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현대홈쇼핑은 15일 바로 오늘!
밤 10시 50분부터 1시간동안 멀티채널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하여 쇼호스트와 일반인의 판매대결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멀티채널 홈쇼핑은 기존 TV뿐만아니라
페이스북과 아프리카 TV, 유튜브 등 모바일 기반
동영상 채널을 활용한 홈쇼핑 방송으로 회사는 이를 통해
1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대를 공략하는
'에이지리스' 컨셉 방송 포맷을 도입한다고 하는데요!
현대홈쇼핑은 지난 4월 아프리카 TV와 페이스북에서
인기 BJ의 먹방 대결 등 모바일 콘텐츠를
선보이는데 이어 4개 채널에서 동시에 판매 대결 방송을
진행하게되었습니다.
TV홈쇼핑 소비자뿐만 아니라 모바일 채널에 익숙한 20~30대들에게
흥미를 자아내면서 이들을 홈쇼핑 채널로 끌어들인다는
전략을 갖고 있는데요
이번 멀티채널 생방송에서는 진행자 4명이 각각 다른 채널에서
동일한 상품을 판매하는 대결 형태로 진행이 됩니다
오늘 밤에 꼭 시청해봐야겠어요 ^^
시간당 화장품 매출 10억원 이상을 올리는 뷰티전문 쇼호스트
나수진과 아프리카 TV에서 팔로워 40만명을 이끄는 BJ
디바 제시카, 유튜브 시청자 10만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김재인,
ㅔ이스북 동영상 조회수 3만 회를 기록한 현대백화점
온라인 쇼핑사이트 H몰 화장품 MD 양지혜가 출연합니다.
이들은 각자의 스튜디오에서 퍼펙트 스킨 파운데이션과 4가지 색상의 립 펜슬을 판매합니다.
또 각 채널별로 각자의 개성을 살린 메이크업 방법도 소개한다고해요,
TV홈쇼핑에서는 30~50대를 아우르는 메이크업 방법을
페이스북 등 모바일 채널에서는 10~30대를 위한 메이크업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대홈쇼핑은 화면 분할 기술들을 도입해 페이스북 라이브와 아프리카TV,
유튜브에 출연하는 진행자 3명을 실시간으로 보여줄 계획입니다.
모바일 시청자들은 H몰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상품 구매링크를 누르면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겠습니다.
다양한 연령층들에게 문을 두드리는 현대홈쇼핑은
지난 번 먹방 BJ들과 진행한 방송에 이어 뷰티아이템을
선보이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방송을 진행한다고 하니
기대되고, 새로운 시도에 앞장서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겠습니다.
현대홈쇼핑, '쇼호스트vs 일반인' 이색 판매 대결 펼친다
[일간스포츠] 입력 2016-06-14 13:10
현대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프로와 아마추어간 이색 판매 대결을 펼친다.
현대홈쇼핑은 15일 밤 10시 50분부터 1시간 동안 ‘멀티 채널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해 쇼호스트와 일반인의 판매 대결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멀티 채널 홈쇼핑은 기존 TV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과 아프리카TV, 유튜브 등 모바일 기반 동영상 채널을 활용한 홈쇼핑 방송으로 회사는 이를 통해 1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대를 공략하는 '에이지리스(Ageless)' 컨셉트 방송 포맷을 도입한다는 설명이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4월 아프리카TV와 페이스북에서 인기 BJ의 먹방 대결 등 모바일 콘텐츠를 선보인데 이어 4개 채널에서 동시에 판매 대결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TV홈쇼핑 소비자뿐만 아니라 모바일 채널에 익숙한 20∼30대들에게 흥미를 자아내면서 이들을 홈쇼핑 채널로 끌어들인다는 전략이다.
이번 멀티 채널 생방송에서는 진행자 4명이 각각 다른 채널에서 동일한 상품을 판매하는 대결 형태로 진행된다.
시간당 화장품 매출 10억원 이상을 올리는 뷰티 전문 쇼 호스트 '나수진'과 아프리카TV에서 팔로워 40만 명을 이끄는 BJ '디바 제시카', 유튜브 시청자 10만 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김재인', 페이스북 동영상 조회 수 3만 회를 기록한 현대백화점 온라인쇼핑사이트 H몰 화장품 MD '양지혜'가 출연한다.
이들은 각자의 스튜디오에서 '퍼펙트 스킨 파운데이션'과 4가지 색상의 '립 펜슬'을 판매한다. 또 각 채널별로 각자의 개성을 살린 메이크업 방법도 소개한다. TV홈쇼핑에서는 30∼50대를 아우르는 메이크업 방법을, 페이스북 등 모바일 채널에서는 10대∼30대를 위한 메이크업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화면 분할 기술을 도입해 페이스북 라이브와 아프리카TV, 유튜브에 출연하는 진행자 3명을 실시간으로 보여줄 계획이다.
모바일 시청자들은 H몰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상품 구매 링크를 누르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