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쇼호스트컴퍼니입니다 ^^
꽃샘추위가 오늘 낮부터는 풀린다고 합니다 : )
이제 드디어 봄이 오는 걸까요?!
다음주 이시간이면 3월 일테니
어서어서 봄이 오기를 다같이 맞이합시당
겨울에 묵혀두었던 살들도 빼야하고, 겨울 옷정리도 하고
얼른 가벼운 옷차림으로 다니고 싶어요 ^^
오늘의 홈쇼핑 뉴스!
많은 분들이 홈쇼핑에서 주문을 할때에 전화로 상담받고,
친절히 안내도 받고 물건을 구입하셨을텐데요,
물론 착한 고객들이 많을거라 예상되지만 진상 고객도 물론 있겠죠!!
홈쇼핑에서 말고도 일반 콜센터를 이용하실때에 지켜야할
기본적인 예절같은건 꼭 지켜서
바른 시민 바른 고객이 되면 좋을거같아요 ^^
이번에 공영홈쇼핑에서는 고객 중심 문화 조성을 위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루동안 콜센터에서 직접 고객 전화를 응대하는 프로그램을 한다고합니다.
공영홈쇼핑 대표를 비롯해서 전 임직원들은 전화예절, 주문방법 등 사전 교육을 받고
상담원들과 실전에 투입되어 콜센터 근무를 하며 고객의 요구사항 등을 직접 받아보고
개선해서 고객 만족에 실천하게 될 것이라고 해요.
대표님도 직접 나서서 응대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본다고 하니,
각자에게 주어진 일이 아니였던 거에 대해 체험해보면 느끼는 바도 많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
오늘도 기분좋은 통화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바래요!
공영홈쇼핑 임직원, 한달간 '일일 콜센터' 체험
최종수정 2016.02.22 10:27 기사입력 2016.02.22 10:27
이영필 공영홈쇼핑 대표가 22일 임직원 콜센터 체험 과정인 '반갑습니다, 고객님' 프로그램에 참여해 직접 고객의 전화를 응대하고 있다. |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공영홈쇼핑이 고객 중심 문화 조성을 위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루동안 콜센터에서 직접 고객 전화를 응대하는 '반갑습니다, 고객님' 프로그램을 마련해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시행한다.
이영필 공영홈쇼핑 대표를 비롯한 전 임직원들은 체험 전 전화예절, 주문접수방법 등의 사전교육을 받고, 교육 후에는 상담원과 1대 1로 동석하는 방식으로 실전에 투입된다. 콜센터 근무 이후에는 각자 체험일지를 작성해 고객의 목소리를 업무에 반영하게 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직접 듣고,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높이는 계기로 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며 "고객 입장을 헤아림과 동시에 콜센터 직원들의 고충도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